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비주얼이미지입니다. 서브페이지 비주얼이미지입니다. 서브페이지 비주얼이미지입니다.
  • 신명나는 정구장!!

  • 다시 한 번 KOREA!!


환영사 ㅣ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프트테니스가족 여러분!!

코로나19로 인하여 2021년도는 국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여 제27대 새로운 집행부가 종목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집행부가 새롭게 출범하면서 우리 종목의 통합과 소통이 펼쳐져서 더욱 도약하는 집행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소프트테니스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적으로 크고 작은 어려운 점을 잘 극복해 왔습니다. 이러한 난관 속에서 우리 소프트테니스인이 하나가 되어 일심동체로 합심을 해 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올해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11월에 아시아선수권대회가 개최 예정입니다. 소프트테니스 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스포츠는 스포츠클럽과 생활체육 활성화라는 화두에 있습니다. 엘리트와 생활체육 단체간의 통합을 한 지 5년 째가 되고 있습니다. 보다 더 높은 종목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소프트테니스 가족 여러분의 지지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 2022년도 우리 종목은 변화하는 흐름에서 역행하지 않고 순조롭게 변화와 개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물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동아일보기 대회가 10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희망찬 소프트테니스의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우리 종목의 가족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준비하도록 합시다. 올해 한 해도 여러분의 가정과 팀, 선수에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2년 1월 1일

회장 정인선